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역전할머니맥주 메뉴 및 가격 알아볼께요

 

안녕하세요 살얼음맥주로 유명한 역전할머니맥주의 메뉴별 가격을 알아보겠습니다.

시원한 살얼음이 동동 떠있는 맥주와 안주도 저렴한편이어서 자주 찾는편입니다.

 

 

저는 광교중앙점을 자주 이용하는데요

메뉴사진찍는다고하니 카메라빨 잘 받게 직접 메뉴판을 들어보여주시더라구요 

친절해~ 친절해~

 

아무튼 할맥추천 세트메뉴와 대표메뉴 입니다.

살얼음 할맥 300cc는 2,200원, 500cc 는 3,300원 입니다.

개인적으로 그냥 맥주로 목만 축이고싶을때도 있거든요 그때는 300cc 시켜서 간단한 안주먹고 오기도합니다 ^^

 

후기를 살펴보면 치즈라볶이, 오징어입, 갈릭빠다 포테이토가 많이 나가는것 같더라구요

근데 저는 먹태가 가장 맛있더라구요.

 

 

다음은 건어물메뉴들 모음과 튀김종류입니다.

버터구이오징어, 반건조오징어, 오다리, 노가리등이 있는데 매장에서 보면 반건조 오징어가 잘 나가더라구요

튀김종류는 마약치즈 돈까스가 인기가 좋은편이구요.

마른안주는 이것저것 많이 먹어본것같은데 대표메뉴는 먹태가 아닐까하는 생각이드네요 :)

 

 

다음은 별미메뉴와 탕,찌게류 입니다.

살얼음 파인애플도 후기를 보면 가격 6,000원으로 저렴하고 별미로 괜찮은것 같더라구요

소세지와 피자종류는 안먹어봐서 어떨지는 잘 모르겠네요.

 

 

다음은 저의 최애메뉴인 먹태입니다 :)

저는 포장해와서 집에서 캔맥주에 먹는것도 즐겨합니다.

종이로된 포장지에 먹태를 담아주고 마요네즈와 고추등으로 버무린 마요장과 매콤 고추장을 하나씩 주는데

저는 매운거 싫어해서 그냥 마요장으로 2개 달라고해서 가져온답니다.

김도 준답니다.

김은 잘 안먹어서 집에 김이 쌓여있어요 

 

 

먹태를 뜯으면 구운땅콩 조금이랑 먹태가 이렇게 들어있어요

근데 이 먹태가 언제 어느때 어느 직원분이 구워주느냐에 따라서 맛이 좀 달라요 :)

어떤때는 알맞게 구워져있을때도 있고 어떤때는 살짝 탄맛이 느껴질때도 있고 그래요 

이건 뭐 그날그날의 운에 맡깁니다!! ㅋㅋ

 

 

이상 역전할머니맥주 메뉴와 가격표를 살펴보았습니다.

2022년 한해 제 글을 읽으시는 모든분들 대박나세요!!!

댓글 남겨주시면 더더더 대박 맞으실거에요~

 

s_article_r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