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꿈해몽 - 돌고래 꿈 이야기

 

오늘은 경험을 바탕으로한 꿈해몽이야기를 해볼까하는데요

꿈에나타난 녀석은 바로 예쁜 돌고래입니다. ^^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태몽이었습니다

 

 

어느날 동생에게서 전화한통이 왔습니다.

얼마전 첫째를 임신했다고 말이죠

좋은꿈 꿔다라고 부탁을 하더라구요

 

그러고 몇주가 지났을때였습니다.

꿈에 작은배를 타고 넓고 푸른바다를 떠다니고 있는데 저 멀리서 반짝반짝 작고 예쁜 돌고래 한마리가 달려옵니다.

꿈속이었지만 반짝반짝 빛나는것이 참 예쁘다고 생각했죠

그런데 이녀석이 점점더 가까이오는거에요 O.O

 

 

그러더니 바다에서 첨벙 뛰어오르더니 저한테 날아오는거에요

그런데 전혀 무섭지않았어요

그리 큰 돌고래도 아니었고 어찌나 이쁘던지 피부는 매끈하고 특히 돌고래 눈이 너무 예뻣습니다.

저에게 안길듯이 날아오르는 돌고래를 보고 잠을 깼습니다.

 

진심 최근에 동물 다큐를 본적도 없고, 최근에 돌고래쇼 본적도 없었습니다.

곰곰히 생각해봤습니다.

왜 나에게 이런꿈이 ...

 

갑자기 몇주전 동생의 전화가 떠오릅니다.

제가 전화해서 꿈에 작고 예쁜 돌고래가 나왔다고 얘기해줬습니다.

동생도 아직 태몽 비슷한건 꾼적이 없었다고 했습니다.

제가 그때 혹시 이거 태몽아닌가 이랬는데 결론은 정말 태몽이 이었습니다.

 

예쁜 여자 조카 아이가 얼마 후 태어났습니다.

지금까지도 너무나 건강하고 이쁘게 잘 자라고있구요.

그런데 태어난 조카가 물을 무척이나 좋아한다는거에요.

물속에 들어가면 나올줄 모르고 계속 놀려고 한다는 점!  정말 신기하죠.

혹시나 돌고래 꿈을 꾸신분들 참고하세요 ~

 

 

s_article_r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