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호랑이띠(범띠) - 잘 맞는띠, 상극띠, 궁합

안녕하세요 오늘의 재미로보는 띠궁합은 호랑이띠(범띠) 이야기 입니다.

호랑이띠와 잘 맞는띠와 잘 안맞는 상극띠가 무엇인지 알아보고 이들과의 궁합을 알아보겠습니다.

 

호랑이띠-궁합
호랑이띠-궁합

 

■  호랑이띠(범띠) 성격 / 출생연도

※ 범띠해인 2022년(임인년)을 기준으로 출생년도(나이) 로 표기 하였습니다.

50년생(73살), 62년생(61살), 74년생(49살), 86년생(37살), 98년생(24살)  

 

● 자신을 감정을 잘 드러낸다.

호랑이띠는 답답한것을 싫어하고 외부활동을 즐깁니다.

수컷 호랑이가 암컷 호랑이에게 구애하듯이 연애를 한다면 자신의 강점을 유감없이 보여주려합니다.

하지만 이런 '무조건 직진이지!' 라는 말과 행동이 그릇된 결과를 가져올수있어 감정 조절이 필요합니다.

 

●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자신감

맹수의 왕 호랑이처럼 뛰어난 추진력으로 인생에 있어 실패를 맛봤다고 할지라도 금새 훌훌 털고일어나서 앞으로 나아갑니다.

이는 자기 스스로에 대한 믿음과 자신감에서 나오는것으로 배우자나 가족들로 하여금 충분히 기댈수있게 만드는 경향이 있습니다.

 

● 영화같은 삶을 원한다

호랑이띠는 아주 야망이 강합니다.

힘든 시기가 오더라도 현재의 위기를 즐기면서 뚜렷한 목표를 가지고 그것이 이루어질때까지 달려갑니다.

어려움이 닥쳤을때 지나가길 기다리기 보다는 직접 부딧혀서 빨리 해결하려고 합니다.

이렇게 문제를 해결하고 목표에 이르렀을때 그 누구보다도 성취감을 많이 가지게됩니다.

 

● 쪽박 아니면 대박

개성이 강하고 자신의 뚜렸한 가치관으로 인해서 인간관계나 일에서도 맺고끊는것이 분명합니다.

연애를 한다면 질질끌면서 때를 기다리는것을 하지 못합니다.

한마디로 조직에서 또는 연애중에 밀땅이 잘 안됩니다.

일에 있어서도 때를 기다리기보다는 일단 부딧혀보는 성격이라 일이 잘못풀릴경우 고생을 할수도 있습니다.

반대로 적절한 때를 놓쳐서 일을 그르치는 일은 드물다고 볼 수 있습니다.

 

 

호랑이
호랑이

 

■ 호랑이띠(범띠)와 잘 맞는띠와 궁합

 

호랑이(범)띠와 잘 맞는띠,즉 잘어울리는 띠는

 

돼지띠, 개띠, 말띠

 

입니다.

 

● 범띠 vs 돼지띠(59년생, 71년생, 83년생, 95년생, 07년생)

범띠의 언제 어디로 튈지모르는 성격을 잡아주어서 두사람의 시너지가 큰 발전을 이루는 궁합입니다.

 

남자 범띠 vs 여자 돼지띠

여자는 자신이 가지지 못한 남자의 저돌성을 마음에 들어하고, 만난지 얼마되지 않아서 왠지 이사람은 뭔가 큰일을 이뤄낼것같다는 느낌을 받을수있습니다.

이에 상대 남자의 목표가 여자도 현실성있다고 생각한다면 자신을 희생해서 함께 목표를 이루려고 노력합니다.

여자는 내조의 끝판왕입니다.

이에 남자는 일에 충분히 몰두할수있고 성공으로 가는길이 가까워질수있습니다.

남자는 가급적 여자의 말에 귀기울여야 합니다.

연애 초기 불타는 사랑을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현명한 돼지띠 여자의 내조로 사회생활, 가정생활 모두에서 실패할 확률을 현저히 낮추게됩니다.

 

여자 범띠 vs 남자 돼지띠

두사람은 서로가 서로에게 인생에있어 큰 도움을준다는것을 알고있습니다.

그래서 서로 지켜할 선을 넘지 않으려 노력하기때문에 큰 다툼이 없는 궁합입니다.

여자가 사소한일에도 흥분하고 덜컥 싸움을 걸어와도 따뜻한 가슴으로 포용할수있는 남자입니다.

남자가 화났을땐 여자가 숙여주고, 반대로 여자가 화났을땐 남자가 숙여주니 큰 싸움이 일어날수가 없습니다.

재물운이 잘 따라주는 남자로인하여 여자의 삶 또한 윤택해지는 형국입니다.

남자는 특유의 다정다감함으로 결혼후에도 가정생활에 충실할것입니다.

 

 

●  범띠 vs 개띠(58년생, 70년생, 82년생, 94년생, 06년생)

이 둘의 만남은 천방지축 날뛰는 범을 따라다니면서 지켜주는 개를 떠올리게되는 궁합입니다.

 

남자 범띠 vs 여자 개띠

이보다 더 좋을수 없다 싶을 정도로 두사람이 합쳐지면서 서로가 발전하는 훌륭한 궁합입니다.

다소간 충동적인 말과 행동을 하는 남자를 올바로 바로잡아주고 이를 남자 또한 나쁘게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일단 대화가 잘 통하는 궁합이기에 해야할 말을 못해서 감정의 골이 깊어지는일이 없습니다.

결혼후에는 이러한 부부간의 서로를 아껴주는 대화로인해 가정에 화목이 넘치게됩니다.

재물운도 자연스레 따라오기때문에 보기드문 좋은 궁합입니다.

 

여자 범띠 vs 남자 개띠

감정기복이 좀 있는 여자를 온화한 성격의 남자가 잘 다독여주는 궁합입니다.

처음에는 남자가 여자의 유쾌하고 활발한 성격에 호기심으로 시작해서 서서히 사랑에 빠져들게 됩니다.

불타는 사랑은 아니지만 은근하고 오래도록 서로를 지켜주는 궁합입니다.

남자는 과도한 가정에대한 책임감에 건강을 소홀히 하는것을 주의해야 합니다.

여자가 알아서 눈치가 빠른편은 아니기때문에 평상시 대화가 중요합니다.

노후에 편안하게 살아갈만큼 재물이 들어오는 만남입니다.

 

 

● 범띠 vs 말띠(54년생, 66년생, 78년생, 90년생, 02년생)

함께 달려가니 더욱 더 좋아지는 궁합입니다.

 

남자 범띠 vs 여자 말띠

어느 한사람이 내조를 한다기보다는 평생을 함께하는 파트너로서 함께 어려움을 헤쳐나가는 궁합입니다.

두사람 모두 매우 활동적으로 때론 친구같은 재미있는 삶을 살아갈수 있습니다.

특히 연애를 시작하여 얼마지나지 않아서 사랑이 불타오를 가능성이 높습니다.

가정생활이 안정감에서 오는 행복보다는 배우자와 무언가를 함께 할 수 있을때 서로 행복감이 상승합니다.

어려운 시기가 오더라도 밑바닥부터 함께 밭을 일구어내 열매를 맺을수 있습니다.

어느 한사람이 일방적으로 이해해주는 궁합은 아니기에 다툼이 생겼을때 냉정함을 찾고나서 대화를 시도하는것이 좋습니다.

서로 협력한다면 재물운은 자연스레 따라오는 형국입니다.

 

여자 범띠 vs 남자 말띠

'첫 눈에 반하다' 라는 말이 가장 잘 어울리는 궁합입니다.

두사람은 서로 외모보다는 대화를 하면서 왠지모르는 서로에대한 끌림에 빠져들게 됩니다.

두사람 모두 외향적인 성격이라 '언제 사귀자고 말할까?' 이런 고민은 사치에 가깝습니다.

이런 외향적인 성격과 일처리 방식으로 인해서 결혼을 한다면 조기에 재물을 축적하고 노후에 편안한 삶을 누릴수있습니다.

한쪽에 종속되는 삶이 아닌 친구같은 배우자로 오래도록 행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가급적 연애때부터 함께하는 취미를 가지기를 권합니다.

자칫 서로다른 취미를 가지고 살게되면 특유의 외향적 성격으로 서로 샛길로 빠지는일이 없도록 해야겠습니다.

 

 

 

■ 호랑이띠와 상극띠

 

호랑이띠인 범띠와 잘 안맞는 상극띠

 

소띠, 뱀띠, 호랑이띠 

 

입니다.

 

지금까지 호랑이띠(범띠)의 성격과 잘맞는띠, 상극띠 등을 알아보았는데요

오는 2022년은 바로 호랑이띠의 해(임인년) 입니다.

호랑이띠 여러분 모두 대박나세요~

 

재미난 궁합이야기 다음은 토끼띠 편에서 뵈겠습니다.

 

 

 

 

 

 

 

 

s_article_rel